2023년 2023시간 다비치 선글라스 대란 #쌍용동안경 #쌍용동선글라스 #천안선글라스 #천안이벤트

2023년 2023시간 다비치 선글라스 대란 #쌍용동안경 #쌍용동선글라스 #천안선글라스 #천안이벤트


imgCaption0
검색 레이어

검색 레이어

본문

전면부는 브라운호피무늬의 뿔테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양은 연나약한 사각 오버사이즈로 착용시 얼굴이 작아보이는효과가 있어 큰 사이즈의 선글라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렌즈 색상은 그레이 투톤으로 남녀 구분없이 무난하게 착용가능력있는 바로 그 색상입니다.

로제의 선글라스와 안경

로제는 보통의 선글라스 소개에 이어 큰 선글라스를 소개했습니다. 이쁘더라고요. 크고 극도로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밖이 많게 화창할 때 이 선글라스를 쓰면 얼굴의 절반을 덮으니 좋다고 했습니다. 선글라스는 생로랑의 SL M119 Blaze 제품으로 가격은 약 126만 원입니다.

또 안경을 가지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흐리게 보이것은 게 너무 싫다고 말하면서 보통 렌즈를 끼지만 항공기 안에서는 눈이 건조해져서 안경을 쓴다고 하는데요. 똑똑해 보이지 않냐면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로제가 뭐든 안 어울릴까요… 안경 게다가 잘 어울리네요. 안경은 생로랑 제품이 아닌 것으로 아는데요. OLIVER PEOPLES(올리버피플스)의 Maurette 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약 706,000원입니다.

로제의 여드름 패치

그리고 요즘 찾은 여드름 패치를 소개했는데요. 정말 귀엽다고 자랑했습니다. 본인은 여드름이 잘 생기지 않는 편인데 여드름이 한번 나면 큰 게 난다고 합니다. 케이스도 귀엽고 인터넷에서 보고 바로 꽂혀서 주문했다고 하는데요. 여드름 패치는 STARFACE의 Hydro-Stars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2만 원입니다. 요즘 미국에서의 인싸템이라고 하는데요. 헤일리비버, 저스틴비버 등이 많게 사용했습니다.

로제의 카드지갑과 파우치

다음으로 지갑을 소개했는데요. 카드지갑입니다. 지갑에 다르게 넣을 곳이 있는 곳이 많아서 편리하다고 합니다. 카드랑 현금을 넣어 다닌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아서 귀엽다고 합니다. 카드지갑은 생로랑의 Tiny Cassandre Card Case 제품으로 가격은 약 49만 원입니다. 그리고 잠깐 보였던 파우치는 생로랑 Gaby Cosmetic Pouch 제품으로 가격은 약 108만 원입니다.

“유메르 – RONDY sunglasses”

다음으로는 여성의류 자체개선 브랜드인 lsquo;유메르rsquo; 선글라스를 소개드릴게요. 유메르는 여성 의류 쇼핑몰인데, 22년 썸머 신상품으로 선글라스도 출시하셨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선글라스 착용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실 때마다. 어떤 상표 제품파악 궁금했었는데, 자체제작한 선글라스라니.. 예뻐보여서 가져왔어요. 유메르 론디 선글라스는 앞서 보여드렸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들과는 달리 라운드 프레임의 디자인입니다. 라운드 프레임이라 그런지 착용 시 더 발랄 해 보이것은 영해보이것은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게다가 라운드 스타일의 선글라스는 긴 얼굴형이 끼면 얼굴형 커버에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심플한 블랙 컬러도 예쁘지만, 베이지 톤도 여름에 포인트 주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젠틀몬스터 – 토미01”

두 번째로 소개드릴 선글라스 브랜드는 lsquo;젠틀몬스터rsquo; 입니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는 디자인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기본 선글라스인 블랙 컬러 위특히 프레임이 눈에 띄었던 선글라스 위특히 가져와봤는데, 첫 번째는 바로 lsquo;토미rsquo; 라인입니다.

젠틀몬스터 토미는 스키니피그 혜령님 착용샷을 보고 반해버린 디자인입니다.

스퀘어 스타일의 선글라스인데, 스퀘어치고 너무 각지지 않은 디자인이라 얼굴형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잘 어울릴 법한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동향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기본 선글라스가 필요하신 분들이 토미 라인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제 지갑 속 붉닭소스

로제는 지갑 속에서 불닭소스를 꺼냈는데요. 이게 재밌는 것인지는 파악하지 못그런데 불닭볶음면 소스라고 소개했습니다. 라면에 들어가는 소스인데 정말 맵고 맛있어서 늘 이 소스를 가지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먹는 것에 다. 넣는다고 말했습니다. 로제는 평소에 먹는 것을 진짜 좋아한다고 알고 있는데요. 정말 불닭소스를 넣어 다닐 정도면 먹는 거에 진심이네요. 불닭소스는 삼양의 제품이고 스틱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검색 레이어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문

전면부는 브라운호피무늬의 뿔테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양은 연나약한 사각 오버사이즈로 착용시 얼굴이 작아보이는효과가 있어 큰 사이즈의 선글라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로제의 선글라스와 안경

로제는 보통의 선글라스 소개에 이어 큰 선글라스를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