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휴무일 6월 2023년
리뷰 신랑이 시험일 칠 일이 있어서 대전에 갔다. 왔어요 간 김에 롯데백화점에 들러봤답니다!!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뒤도 돌아보지 않고 롯데백화점 식당가로 올라갔어요 여러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지하 1층에도 다이닝 매장이 있습니다. 저는 대전 롯데백화점은 이제까지 두 번 가보기는 했지만 제가 특히 활용하는 곳은 롯데백화점 대구점이거든요 사람마다.
성심당 본점
빵종류가 가장 많고 사람도 역대급이었던 성심당 본점입니다. 대기줄이 염려되어 오전 10시 30분쯤 방문하였고 5분 정도 줄 섰어요. 줄이 엉키는 게 싫어서 저는 미리 살 빵을 골라놨답니다! 입장하면 보이것은 명매너 전당에서도 몇 개 골랐어요. (빅매치, 카레고로케, 작은 메아리 등) 지금 보니 맛있어 보이지만 그때 당시에는 명확하게 살 빵을 골라놨기에 흔들리지 않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소금빵, 소금크로와상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존재(?)도 못 보고 그냥 나왔어요 ㅠㅠ 다음번에는 더 일찍 가서 낚아채야 되나 봐요. 저는 집까지 도착하려면 오래 걸려서 샌드위치는 별도로 구입하지 않았어요. 아 그리고 2층 성심당 가든에서 산 빵을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 전 유일하게 튀!긴!빵만 샀습니다.
빵 추천
먹자마자 아 이 빵이다라고 꽂힌 녀석들이 몇 있어요. 바로 제의 박습니다. 민첩한 치즈가 맛있었던 빅매치, 다음 방문 때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보문산메아리보다. 훨씬 맛있었던 작은메아리. 에어프라이어에 바싹 튀겨 먹으면 천상으로 가는 그 맛. 추천하기 입아픈 명란바게트. 제곧내(제목이 곧 내용) 입니다. 튀김과 초코의 만남이 맛없습니다.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 반박 받습니다. 일반 튀소보다. 훨씬 달고 맛있어요. 요 친구도 다음 빵지순례 구매목록에 찜해놨어요. 공홈에 사진이 없어 직접적 찍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아삭한 사과와 마요네즈, 계란, 그리고 딸기잼까지 보슬보슬한 빵과 조합이 환상적이었던 사라다빵도 완전 추천합니다.
혹시 더 맛있는 빵이 있다면야 댓글로 추천해주세용~ 저도 시간이 없어서 많게 담진 못했습니다ㅠㅠ 그럼 지금까지 빵지순례의 근본, 대전 명물 성심당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