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환율 동향 변동원인 추이 전망

파운드 환율 유행 변동원인 추이 전망

활기찬 도시 맨체스터를 방문합니다. 픽커스길Frederick Richard Pickersgill,1820 1900의 Phaedria in a Little Gondelay맨체스터 예술 전시관 버스에서 몇 번 졸다가 인터넷을 검색을 해서 맨체스터에 관련해서 조회해보고 나니 어느듯 맨체스터에 도착합니다. 맨체스터 하면 우리는 2005년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혁혁한 공을 세운 축구선수 박지성을 생각하게 됩니다. 축구이야기는 다음 여행기에서 낱낱이 다루겠다.

맨체스터Manchester는 런던,버밍엄과 더불어 영국의3대 도시로도 불린다. 경제와 문화가 부흥하고 활기찬 도시입니다. 리버풀 동북쪽 약 50 km, 머지 강의 지류인 어웰 강과 아크 강의 합류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imgCaption0
퇴근 길에 공원 밴치 앉아 스마트폰을 보는 여인

퇴근 길에 공원 밴치 앉아 스마트폰을 보는 여인

저녁에 혼자서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합니다. 시설이 좋은데 나 혼자 독차지합니다. 수영과 샤워를 하니 깊은 잠에 빠질 수있어 좋습니다.

이튿날 시간을 내어 맨체스터 미술관을 찾았습니다. 도시규모에 비해 알찬 그림들과 조각작품들이 눈길을 끈다. 내가 좋아하는 그림들이 도시 영혼을 느끼게 하는 미술관입니다. 나는 어느 도시를 가나 시간만 나면 반드시 미술관이아 박물관을 찾고 저녁에 시간이 나면 클래식 음악회를 간다.

그래야 그 도시의 그 나라의 혼을 느낄 수있기 때문입니다.

맨체스터 미술관Manchester Art Gallery는 러던의 대영박물관이나 국립미술관처럼 비용 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약 25,000점 이상의 그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매번 50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맨체스터의 날Manchester Day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

맨체스터 데이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 센터에서 뚫리는 그레이터 맨체스터의 연례 퍼레이드 및 축하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2010 년 6 월부터 개최되어 맨체스터 시의회에서 주최합니다. 이 행사는 뉴욕 추수 감사절 퍼레이드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맨체스터 시의 가장 큰 연중행사다.

맨체스터 시 중앙 도서관Manchester Central Library 건축가 해리E. Vincent Harri에 의해서 19301934년에 건설된 시립 도서관. 원주 주랑 기둥들이 큰 원형 로툰다rotund를 떠받치고 있습니다.

로마의 판테온Pantheon 신전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따왔다. 이렇게 유럽의 많은 건축물이 고전주의적인 표준을 영원히 응용해서 만들어졌다.

길에 색소폰을 부는 유랑 음악가가 있고 기타를 치는 스페인 청년도 있습니다.

박지성 팬 뚱보 Steward와 홀쭉이 Andre

노래 가사 내용을 알지 못할때는 명랑한 노래같은데 가사를 적어보라니까 놀라지 않을 수없습니다.. 일명 으로 을 하고 를 조롱하기 위해 팬들이 부른 입니다. 원곡은 60년대 아일랜드 포크송 그룹인 The Dubliners의 . 이 응원가는 상당히 장기간 동안 불렸음에도 불구하고 가사 내용에 관련해서 공론화되지 않았고, 설상가상으로 2011년에는 이 응원가가 맨유 최고의 응원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개고기 응원가는 명백히 에 대한 문화 혐오 표현이 사용된 노래입니다. 개고기를 먹는 국가는 , 한국 등 아시아의 여러 나라가 있고, 아시아인인 박지성에게 이런 응원가를 부른다는 것은 현지인들의 인종 차별과 아시아인에 대한 인식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대중들의 무지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 난감합니다.

무역, 투자

석유와 항공기의 수출 가격의 증가로 인해 무역 적자가 감소되었습니다. 영국이 유럽 연합에서 탈퇴한 후, 27개 회원국을 포함한 영국과 유럽 연합 간의 무역 협정 협상은 영국과의 무역 시 제3 국과 동일한 지위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국은 유럽 내 외국인 직접 투자 FDI 1위 국가였습니다. 이는 유럽에서 19.31의 시장 점유율을 나타내는 수치기도 합니다. 2016년 6월, 영국은 EU가입에 대한 국민투표에서 EU탈퇴를 결정하였습니다.

개표 결과, 72의 투표율에 51.9의 찬성, 반대 48.1로 아주 아슬아슬한 접전이었습니다. 브렉좌석에 대한 불확실성과 세계 경제 침체가 원인으로 지목되며 영국의 경제 성장은 2019년 이후 둔화되는 양상을 띠었습니다. 국민투표의 여론 조사 결과 영국 전체에서는 찬반이 유사했지만, 스코틀랜드 주민들은 지속해서 EU소속국을 돕는 여론이 높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퇴근 길에 공원 밴치 앉아 스마트폰을 보는

저녁에 혼자서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맨체스터의 날Manchester Day 행사를 알리는

맨체스터 데이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 센터에서 뚫리는 그레이터 맨체스터의 연례 퍼레이드 및 축하 행사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역 투자

석유와 항공기의 수출 가격의 증가로 인해 무역 적자가 감소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