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손 마른 사람들 꿀팁 가성비 핸드크림 추천

여름에도 손 마른 사람들 꿀팁 + 가성비 핸드크림 추천

사실 탬버린즈라는 브랜드를 아직까지 한 번도 사용해서 보지 않아서 마침 핸드크림이 똑 떨어진 김에 사봐야겠다. 싶어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니 근데 향 이름이 왜 이와 같이 어려워.. 그리고 왜 이와 같이 많아…? 결정장애 온 1인.. 게다가 향 설명이 너무..전문적이라고 해야 할지 고상하다고 해야 할지 ㅋㅋㅋㅋㅋㅋ 원칙 향이라는게 글로 설명하기 어려운 건 이해한다만 너무 잘 생긴 말만 그럴듯하게 갖다. 붙여놓은 느낌이랄까? 결국 어찌저찌 향 하나를 골라서 탬버린즈 핸드크림 VEIN을 사긴 했는데, 나머지 향들도 모두 궁금해져서 튜브 핸드크림의 6가지 향이 모두 들어있는 미니 샘플 키트를 같이 구매했습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회귀의 향 | 나무껍질의 눈물 | 내적 평온오크우드의 묵직하고도 어두운 목재 향이 꼬냑의 달콤함과 함께 코끝을 스치며, 패출리의 발사믹 하면서도 다채로운 허브 향내가 외국적인 대지의 숨결을 몰고 옵니다. 그리스 여신, 아프로디테의 향기로도 알려져 있는 클라리세이지의 벨벳같이 부드럽고도 발사믹한 향이 더해져 창조적인 향취의 세계가 펼쳐짐과 함께, 몰약의 귀한 약재만의 기분 나쁜 향이 고귀한 스파이시함을 풍기며 마음에 안정감을 줍니다.

굉장히 딥한 향입니다. 우드향이 나서 000과 비슷한데 000은 살짝 상쾌함이 가미된 향이라면 MULBERRY LEAVES는 진짜 두텁고 묵직한 나무향입니다. 살짝 쌉싸름하기도 하고 굉장히 무게감 있는 향이라서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이었다.

A 2개 제품, 표시 관련 규정에 부적합
A 2개 제품, 표시 관련 규정에 부적합

A 2개 제품, 표시 관련 규정에 부적합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제품에 0.001% 이상 함유된 경우 전 성분 표기에 누락되지 않고 표시됐는지 확인한 결과, 핸드 앤 네이처 시어버터 핸드크림 (네이처리퍼블릭)과 인텐시브 케어 헬씨 핸드 앤 스트롱거 네일 로션 (바셀린)은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표시량을 초과하여 검출됐으나 관련 성분명을 데이터 / 표시하지 않아 화장품 표시 관련 규정*에 부알맞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기분 나쁜 프루티함 | 바람에 흔들리는 꽃의 향 | 고요함티 없이 맑은 일랑일랑의 재스민과도 같은 향내와 딜의 매콤하고도 조용하고 허브 내음이 살구의 달콤 쌉쌀한 향과 어우러진 유머러스한 향입니다. 어둠이 깊게 드리운 저녁, 마치 셰익스피어의 작품 속에 유머러스한 파리의 연인들이 흠모하던 상대를 유혹하기 위해 풍기던 이국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담은 향입니다.

이 사운즈 오브 나잇은 탬버린즈의 핸드크림 중 가장 은은하고 플로럴 한 향이었다.

딱 꽃향기 느낌이라 살짝 달달해서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 다른 향들에 비해 발향이 세지 않은 편이라서 일관되게 사용하기에 부담 없을 듯한 향이었다.

A 핸드크림 보습 유지성능은 제품별로 차이 있어

핸드크림 사용에 따른 피부 표면의 수분 함유량이 느는 정도인 보습 유지성능을 시험한 결과, 전 제품에서 핸드크림을 바른 2시간 후 피부 표면의 수분 함유량이 증가했습니다. 그중 인텐스리페어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모이스춰 케어 올리브 핸드크림 (니베아), 올리브 리얼 모이스처 핸드크림 (이니스프리) 3개 제품이 다른 시험일 대상 제품에 비해 피부 표면의 수분 함유량이 대조적으로 많이 증가해 경이로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 FEY 9

무화과목재 | 엠브레트 씨앗 | 달콤 씁쓸한열매 안에서 꽃을 피우는 무화과는 빨라지는 향취를 가집니다. 잎과 과육의 달콤 씁쓸함이 더해져 향은 더욱 풍부해지고, 엠브레트 씨앗과 엠버의 스위트한 조화는 깊이감 있는 여운을 남기며 향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FEY9도 000과 함께 탬버린즈의 대표 주자인 느낌이었는데 두 가지 향이 아주 다릅니다. FEY9은 설명에 쓰여 있는 것처럼 무화과 향이라서 약간 달다는 향입니다.

이 향도 마찬가지로 수분감이 많이 느껴져서 살짝 수영장 다녀온 느낌?ㅋㅋㅋㅋㅋ아 향이 설명하기 어렵구나.. 암튼 물 머금은 과일향처럼 적당히 달다는 향이라서 프루티 한 향을 최애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핸드크림이었다.

촉촉하고 미끌거리지 않는 무향 핸드크림 추천!!

(장점) 향이 없어 편안해요. 미끌거리지 않아 바르자마자 다른 것에 손을 대도 묻지 않아요. 산뜻해요. (단점) 펌핑형 대용량이 없어요.(ㅠㅠ) 올리브영 단독 상품이라 닥터바이오 홈페이지에선 구할 수 없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오늘의 노랑 ] 노랑은 저의 소중한 반려묘입니다. 하루하루 기억하기 위해 모든 포스트에 함께 기록하고 있습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탬버린즈 핸드크림 MULBERRY LEAVES

회귀의 향 | 나무껍질의 눈물 | 내적 평온오크우드의 묵직하고도 어두운 목재 향이 꼬냑의 달콤함과 함께 코끝을 스치며, 패출리의 발사믹 하면서도 다채로운 허브 향내가 외국적인 대지의 숨결을 몰고 옵니다.

A 2개 제품, 표시 관련 규정에 부적합

알레르기 유발성분이 제품에 0.

탬버린즈 핸드크림 SOUNDS OF NIGHT

기분 나쁜 프루티함 | 바람에 흔들리는 꽃의 향 | 고요함티 없이 맑은 일랑일랑의 재스민과도 같은 향내와 딜의 매콤하고도 조용하고 허브 내음이 살구의 달콤 쌉쌀한 향과 어우러진 유머러스한 향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