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쿱자연드림 식품 유통기업 태국판푸드와 MOU
괴산군소식 충북 괴산타임즈 홍영아 기자항암힐링식품 전문 상표 아이쿱자연드림이하 자연드림는 2월 10일, 괴산자연드림파크에서 식품 전문 유통 기업 태국판푸드PANFOOD와 상호믿음 협력 업무협약MOU을 진행했습니다. 양사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십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인식하며 협업을 통해 신형 상품 개발 상생의 판매 및 사업성장 라이프케어 사업 확대를 이끄는 합의를 했다.
인원은 힐링, 지구는 쿨링을 구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조합원과 예비조합원에게 제공하는 아이쿱생협의 부수기업 브랜드입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좋은 음식을 통해 아토피, 당뇨, 고혈압 등으로부터 우리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치유에 좋은 음식을 찾았던 조합원님의 감정을 담아왔어요. 최근 사회적으로 암환자와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설문을 통해 약 82만 8천 명의 조합원분들이 암으로 걱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연드림은 25년간 힐링식품 개발로 성장해온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를 넘어 우리 모두의 걱정거리인 암 예방을 위해 항암힐링식품 전문 브랜드로 도약합니다.
태국판푸드는 1975년 설립되어 태국 내 식자재 전문 기업 중 업종 수익 1위를 자랑하며, 올해부터 자연드림의 일부 상품을 여러가지 유통 채널에 공급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자연드림 상품군에 대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수요가 있어서 추진하게 됐습니다. 유통 품목을 지속해서 확대하여 나가는 만큼 자연드림 식품의 국제적인 보폭이 주목됩니다.
중앙 왼쪽기준, 아이쿱생협연합회 김정희 회장, 태국판푸드 KUNLAWAT 회장
이날 행사에는 김정희 회장아이쿱생협연합회, 강석호 대표괴산자연드림클러스터, 김수민 본부장자연드림, KUNLAWAT 회장판푸드, THANAWIT 부사장판푸드 , KRITSNAPONG 고문판푸드, 이창화 두디법인장이 함께했다.
판푸드는 1975년에 수산업 및 식품 사업에 전문 이해하는 두 사업가인 Mr. Kunlawat Hongkoo 와 Mr. Surawit Lerdrattapor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팬푸드는 40년1975년 이후이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근면하고 결단력 있게 일을 진행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고려한 통합식품 사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신선식품, 냉동식품, 엄선된 품질의 요리 재료 등을 전 세계에서 수입하여 태국 소비자들에게 유통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2019년 이탈리아에 우리밀 라면 수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 KFood 수요 증가에 맞춰 올해 베트남 수출 계약 등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에서 계약 문의를 받고 있다며 괴산과 구례 자연드림파크의 30여 개 공방에서 굳게 생산한 제품들이 전 세계 곳곳에 수출되어 수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쿱자연드림은 25년간 힐링식품을 연구, 개발하며 암 예방식품 및 유기농 농산물, 해양심층수와 미세플라스틱 불검출45mum 깊은바다소금을 적용한 식품, NonGMO 곡물로 키운 축산물 등 건강을 위한 고급형 식품을 전합니다.
또한 암예방 캠페인을 진행하여 321,877명2월3일 표준의 캠페인 참여자를 모았다. 2022년 11월에 해당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보건복지위 위원장으로부터 암예방 친환경 유기농식품 부문 상장을 받았습니다.
수산물, 육류제품, 일본식품, 유제품, 감자제품, 가공식품, 냉동야채와 과일, 소스, 쿠킹소스 등 여러가지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식당, 슈퍼마켓, 편의점 등 태국의 주요 소매유통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물류 유통에 있어서 업종 1위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1,300여명의 직원이 있고, 태국 내에서 2개의 할랄인증 공장을 포함하여 4개의 생산 및 가공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