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10주년 기념공연 정보
관객을 쥐락펴락하는 극적 스토리와, 황홀한 조명 무대 셋팅, 댄버스 부인의 레베카 등의 주옥 같은 넘버들 수많은 뮤지컬 팬분들이 손 꼽는 뮤지컬 레베카, 단일한 시놉과 캐스팅 정보, 공연 티켓 예약 정보 그리고 첫 공연 관람시 미리 알고가면 좋은 점과 팁들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불의 사고로 아내인 레베카와 사별 후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막심드윈터, 몬테카를로를 여행하다가 우연학게도 나를 만나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기쁘게 결혼식을 지낸 두 인원은 막심의 저택 맨덜리에서 함께 결혼생활을 하게 되지만 맨덜리는 여전히 아름다웠지만 기묘하고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TIP 2층, 3층 등 먼 좌석일때는 오페라 글라스 활용
✅ 아쉽지만 무대와 좌석이 거리가 멀 때는 오페라 글라스 활용하면 좋습니다~ 또 2층, 3층과 고민이실 때는 시야가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하시면 2층, 음향이 더 중요합니다. 생각하시면 3층 티켓을 추천드립니다. 공연 시청이 처음이신 분은? 리클라이너까지 등장하는 극장과는 다르게 좌석이 많이 좁고 불편합니다. 생각되실 수 있습니다. 통로석과 맨 앞좌석을 추천드립니다. ✅ 4차 티켓 오픈, 할인 등 관련 정보는 emk 뮤직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3차 티켓 오픈이 8월29일에 있었습니다.
오픈 회차는 9.1910.9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에게 나I란?
너무 고생?을 시킨 역할이었기에 생각만으로도 숨이 막혔는데 또 오랜 시간 안 보니 그리웠습니다. 초연 때를 떠올리면 너무나 많은 분량에 정신없고 체력이 모자라 이토록 귀여운 나I를 사랑해 주지 못 했던 것 같습니다. 동시에 진행하여 저 스스로를 사랑해 주지도 못했었고. 지나고 보니 나와 나에게 너무 미안하더라고요 하지만 이젠 제가 나를 사랑하면서 끌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만 믿어 김보경나I의 여정을 따라가다.
보시면 그 과정 속에서 캐릭터의 성장이 가장 두드러지게 보이는 캐릭터잖아요. 그래서 제가 고민이 있거나 힘들 때 가장 많이 떠올리는 인물입니다. 어떤 상황이 와도 딛고 일어설 용기를 주거든요. 이지혜 10년 동안 지속해서 사랑을 받아온 공연에 제가 합류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앞으로의 10년도 더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작품이 되도록 작은 보탬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