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에 좋은 음식 및 영양제

면역력 높이는 방법 면역력에 좋은 음식 및 영양제

오늘은 영양제 추천 종류 및 효능 18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번에 다루었던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종류 6가지와 눈 영양제 종류 7가지 그리고 간 영양제 종류 4가지에 대하여 궁금한 사람은 이 글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두었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코로나 확산 후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2020년 3월부터 10월 2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54% 증가했습니다. GS25에 따르면 2020년 19월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80.9% 늘었다.



광동 맑은 365 추천 이유

기침이나 가래는 사람들을 많이 괴롭히는 사소한 질병입니다.최근은 수술이나 내시경을 할 때 전신마취와 기구를 목에 걸고 하는 시기인데 이로 인해 목이 손상되어 가래나 기침이 생기고 환절기에 따라 기관지 건강이 여러모로 나빠진다. 나는 없다일상 유지에 좋은 것은 좋은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그리고 기관지, 목, 가래의 건강을 위한 식품을 추천하면 가장 먼저 추천하는 제품은 광동 클리어 365.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광동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비타500 등 메가히트 제품을 다수 보유한 광동제약에서 개발한 목과 가래에 좋은 식품입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버섯기운을 돋우고 식욕을 증진시켜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며,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비만, 변비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버섯에는 항산화 성분으로 베타글루칸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버섯을 충분히 섭취하면 인체에 면역력을 담당하는 세포의 활동을 촉진시켜서 면역력을 높여주게 됩니다. 또 베타글루칸은 항암에도 좋은 식품으로 암세포증식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환절기 면역력이 떨어질 때 지릴병에 노출되기 쉬운 시기에 섭취해주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

우리 모두는 오메가 3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필수 지방산 오메가 3는 아미노산과 같이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으므로 영양제나 식품으로 섭취해야 합니다.이 영양소는 세포막의 구성 요소이며 백혈구와 같은 면역 세포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돕습니다.특히 오메가3 지방산에 포함된 EPA와 DHA는 염증을 조절하여 체내에서 프로스타글란딘 등의 염증매질로 전환됩니다.



프로폴리스 효능 5번째

혈액 순환 기능프로폴리스가 갖고 있는 성분 중 일부는 신체의 순환계를 자극 시켜줍니다. 따라서 체내 다양한 부분에서의 혈류와 산소 공급을 개선시켜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신진대사를 유지 시켜주며 상처 치유를 촉진시켜주기도 하는 프로폴리스는 동맥 및 혈관을 통하여 흐르는 혈류는 심장건강을 증진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이로 인하여 혈전이나 동맥경화,뇌졸증등과 같은 혈액 순환의 문제로 생기는 질병을 감소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토마토항산화성분인 라이코펜과 비타민이 풍부한 토마토 역시 면역력 높이는 음식입니다. 라이코펜은 우리 몸의 노화방지는 물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라이코펜은 열이 가해졌을 때 더욱 활성화되어 흡수율이 높아지며, 특히 열을 가한 토마토에 올리브 오일을 곁들였을 때는 생토마토를 먹었을 때보다 흡수하는 라이코펜의 양이 9배 이상 늘어난다고 합니다. 설탕을 뿌려서 먹을 경우는 비타민이 파괴되므로 설탕 대신 소금을 뿌려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금의 나트륨은 토마토에 많이 들어있는 칼륨과 균형을 맞춰주는 데다가 소금의 짠맛이 토마토의 단맛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주기적으로 운동하기 사실 하루 30분 정도 매일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데 이게 어려우면 주 3회 이상은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력운동도 좋지만, 인터벌 운동이나 걷기 운동만으로도 충분히 운동이 됩니다. 하루 6000보 정도만 걸어도, 고혈압, 당뇨가 저절로 줄어듭니다. 주기적인 운동만큼 돈 안 들이고 공짜로 면역력 키우는 것은 없습니다. 돈 들여 운동하지 마시고, 걷기만 6000보 하면 저절로 건강해집니다.낮에 햇빛 쐬기 요즘 생각보다 햇빛을 쬐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사실 겨울철은 춥기도 그렇지만 미세먼지도 많아 외출이 쉽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