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추천 한국 영화 1위

넷플릭스 권장 한국 영화 1위

넷플릭스의 영화 정이가 개봉되었고, 대부분이 시청하였습니다. 넷플릭스 통틀어 1위를 일주일 간 기록물을 쓰는 듯 나름 시청기록에서는 선방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 또한 어젯밤에 시청하였습니다만 과연 볼 가치가 있는지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모든 넷플릭스 컨텐츠가 기대되는 건 아닙니다. 올해 우리나라 넷플릭스 콘텐츠는 영화관의 개봉작보다. 더 기대되는 영화와 드라마가 너무나도 많기 때문입니다. 그중에 요즘에 개봉한 영화 정이의 감독은 그 간 우리들의 기대를 충족할 만한 작품을 연출한 감독이기 때문입니다.

연출작 중 천만영화 부산행을 비롯하여, 좀비 만화인 서울역, 또 좀비 영화 반도 정도가 흥행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좀비 영화는 여러 가지 장르로 나뉩니다. 공포, 액션, 드라마, 코미디 등 여러가지 장르가 있으며, 각 장르마다. 다른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좀비 영화를 선택할 때는 자신이 선호하는 장르를 고려해야 합니다. 공포를 선호하는 인원은 좀 더 긴장감전개형식 있는 영화를, 코미디를 선호하는 인원은 재미있는 요소가 있는 영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좀비 영화는 등급에 따라 세련된 표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 15세 관람가, 청소년 관람불가 등의 등급이 있으며, 등급에 따라 폭력성이나 선정성이 다르게 표현됩니다.

따라서 자신이 희망하는 등급의 영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좀비 영화를 선택할 때는 평점도 필요한 요소입니다. 평점이 높은 영화일수록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높은 경우가 많으므로, 평점이 높은 영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imgCaption0
실험을 위한 사냥

실험을 위한 사냥

네빌은 빠져나온 건물에서 실험을 위한 생포를 위해 덫을 설치하게 되고, 그 덫에 괴생명체가 잡히게 됩니다. 하지만, 다른 괴생명체가 이를 알고 분노하여 햇빛이 있음에도 참고 버티게 되는데 네빌은 이를 안 좋게 보게 됩니다. 생포한 괴생명체를 통해 자신이 연구하던 치료제를 투입하고, 실패를 하게 되는데 이에 좌절하지 않고 계속해서치료제를 연구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가장 먼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좀비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액션 영화로, 좀비 영화의 일반적인 시리즈 중 4편은 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생동감 넘치고 전투신을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월드워즈에서는 좀비들이 빠른 속도로 걸어가는 장면이 인상적입니다. 이렇게 좀비 영화에서는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독특한 능력이나 성격이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줍니다.

마네킹 친구 프레드

어떤 건물 앞에 네빌이 자주 가는 레코드 가게에 있던 마네킹 프레드가 놓여있습니다. 레코드 가게가 아닌 다른 장소에 있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한 네빌은 화를 내며그 주변을 서성입니다. 덫에 걸리고 맙니다. 덫에 걸릴 당시 머리를 땅에 크게 부딪혀 기절한 네빌은 시계의 알람 소리에 깨어 나이프로 덫을 끊고 탈출하지만 이 과정 속에서 허벅지 부상을 당합니다. 그때 건물에서 괴생명체가 데리고 온 괴생명체 개들이 네빌을 위협하고 네빌을 지키는 과정 속에서 샘이개에게 물려 부상을 당합니다.

부상을 당한 샘을 집에 데리고 와서 치료제를 투여하지만 소용이 없고,샘도 괴생명체로 변해 어쩔 수 없이 네빌은 샘을 죽이게 됩니다.

쥬라기 공원 시리즈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1993년 6월 개봉작인 쥬라기 공원부터 콜린 트러보로 감독의 2022년 6월 개봉작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까지 중간중간 좀 섭섭한 편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중간 이상은 재미있는 영화 시리즈입니다. 그런데요 단점은 비슷한 양상으로 영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1편을 보고 좀 심심합니다. 싶을 때 그 다음 편을 보고, 그래도 또 보고 싶다거나 볼만한 게 없을 때 다음 편을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그래픽 기술의 진보를 느낄 수 있는 시리즈로 아이와 함께 봐도 무방한 즐거운 SF 모험 영화입니다.

봉준호 감독의 2006년 7월 개봉작으로 송강호, 변희봉, 박해일, 배두나 그리고 고아성 배우가 열연을 펼치는 가족영화입니다.

그래서 권장 VS 비추천?

저는 애매모호하시겠지만, 추천하기도 애매하고 비추천하기도 애매모호합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 시간이 이전 영화들에 비해 짧기 때문입니다. 한 시간 35분이라면, 그냥 보실 만한 시간이라고도 할 수 있고,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사실 스펙터클하고 눈요기가 넘치는 장면은 끝나기 20분 전에나 나오니, 그걸 참고 보라고 하기에는 좀 중간의 루즈함이 힘들기 때문입니다. 한국영화 특유의 루즈함이 이 영화의 발목을 잡습니다.

계속된 싸움도 필요없고, 스토리가 풀어가 나면서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면야 즐거운 상업영화가 될 텐데, 감독의 영화속의 부모의 무한한 자식사랑의 신파가 너무 깊게 파고들어 즐기기에는 조금은 거북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험을 위한 사냥

네빌은 빠져나온 건물에서 실험을 위한 생포를 위해 덫을 설치하게 되고, 그 덫에 괴생명체가 잡히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지던트 이블

가장 먼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좀비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액션 영화로, 좀비 영화의 일반적인 시리즈 중 4편은 특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마네킹 친구 프레드

어떤 건물 앞에 네빌이 자주 가는 레코드 가게에 있던 마네킹 프레드가 놓여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