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부경찰서 특수절도 ‘사무실금고털이’ 검거
맛있는집 리뷰 광주 맛있는집 금모래국밥은 매곡동 광주북부파출소 사거리 근방, 광주현대병원 옆에 위치하고 있는 24시 영업하는 국밥전문점입니다. 엔젤리너스가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주차권을 발행해 주기 때문에 계산하실 때 카운터에 차량 뒷번호를 알려드리면 됩니다. 광주 맛있는집 금모래국밥 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합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벗고 입장하면 출입구 좌측에는 놀이방과 좌식테이블자리가 있으며, 우측에는 입식테이블좌석이 있습니다.
금모래국밥 방문 후기
광주 맛있는집 금모래국밥의 기본반찬으로는 여느 국밥집과 다르지 않게 양파와 청양고추, 부추무침, 겉절이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오며, 곁들여 먹는 소스로 새우젓, 소금, 쌈장이 있습니다. 간과 허파는 셀프바를 사용해 먹을 만큼만 가져왔습니다 상점 가운데 구비된 셀프바에서 미흡한 반찬을 드실 만큼 덜어갈 수 있으며, 간과 허물결 무한제공하기 때문에 드실만큼 셀프로 담아 올 수 있습니다. 간과 허파는 서비스로 나오는 거지만 냄새도 안 나도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국밥 나오기 전에 기다리면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주문한 금모래국밥(내장)이 나왔어요.
끓는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국밥 위에 양념다대기가 올라가 있고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밥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양념다대기를 국물에 풀었더니 얼큰한 국물로 변했습니다.
광주북부경찰서, 특수절도 lsquo;사무실금고털이rsquo; 검거
광주북부경찰서, 특수절도 ‘사무실금고털이’ 검거 광주북부파출소 강력8팀에서는 추석 전 건설기업 사무실 등 5곳에 침입, 금고를 파손 상여금과 입금된 회사원들의 예금통장, 금펜던트 등 도합 1,000만원 상상을 인출하여 절취한 피의자를 검거했다.
강력8팀(경위 조재수)은 지난 18일 오전 11시 50분경 광주 서구 풍암동 피의자 이00(41, 남 음비법 등 2범)씨를 주거지에서 검거했다고 밝혔다.
피의자 이00씨는 지난 9월 28일 새벽 2시경 광주 북구 중흥동 빌딩 지하 1층 00종합산업혁신 피해자 조00(남, 66세)사무실에 침입 대형드라이버 2개를 절취하고, 같은 동 00관광 등 3개소에 침입하려 물색했으나 출입문 등이 잠겨 있어 뜻을 이루지 못하고 미수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