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각종 데미지 공식 성검전설 3 리메이크
반갑습니다! 글 쓰면서 개 키우는 사람입니다. 🙂 #내돈내산 리뷰 #광고아님 오널은 생일 선물로 받은 헤어오일 세럼을 들고왔어요. 이거 되게 잘 보고된 제품이라던데 제가 히피펌+염색+등등 등등에 고통받고 있는 제 머리를 구원해줄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하다가, 생일선물로 골라서 받아버렸지 뭐에요. 요렇게 생겼고요 (평범) 근데 저는 그 오렌지색 헤어오일보다. 디자인이 깔끔해가지고 더 맘에 들더라고요. 숱이 더럽게 많은 제 긴 머리는 파마와 염색에 고통받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등등 공식
– 힐라회 회복량(+포토 오일) = 사용자의 정신 × 3.2 ※포토 오일은 아이템이 아닌 마법으로 취급 – 크리티컬 데미지 = 최종 데미지 × 1.2 – 케빈의 수인화 = 최종 데미지 × 1.2 – 상태이상 그을림 = 최종 데미지 × 2.0 – ※일반적인 액티브형 버프나 디버프의 경우 약 60초 유지, 처지 이상의 경우 약 20초 유지 – ※케빈의 수인화는 밤일 때 적용되어 몽견초를 이용해서 쉽게조절이 가능합니다.
너프 순기능?
사실 너프는 무조건적으로 악랄한 것만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지나치게 성능이 좋은 하나의 직업이나 아이템, 스킬만을 사용하게 된다면 다른 유저들의 박탈감을 느끼게 할 뿐만아니라, 이같이 박탈감을 느낀 유저들이 떠난다면 게임사 역시 피해 상황을 보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밸런스 조정을 위한 너프는 필요합니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다른 것들을 상향시키면 안되냐는 의문이 들 수 있는데, 당연히 상향을 하면 모두에게 해피한 상황이 올 수 있어요.
높은 공격력으로 사냥하는 재미도 더 있을 것이고, 캐릭터가 성장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은 이렇게 막연한 색의 양쪽의 능력치를 높게 해 버리면 게임사가 의도한 것과는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요.
속성 데미지
– 약점 = 최종 데미지 × 1.5 ※데미지의 색이 주황색으로 변화 – 반감 = 최종 데미지 × 0.5 ※데미지의 색이 보라색으로 변화 – 무효 = 최종 데미지 × 0 ※데미지의 색이 보라색으로 변화 – 흡수 = 최종 데미지만큼 회복 ※데미지의 색이 초록색으로 변화 – ※이외에도 요일에 의해 속성 데미지의 강도가 변화할 수 있습니다. 마나의 날의 경우에는 속성에 영향이 없고 여관에서 비용 없이 숙박이 가능합니다.
S vs N 현실주의(감각형) VS 이상주의(직관형)S와 N를 구별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현실주의(감각형)이해 이상주의(직관형)인지로 구분하는 것입니다. 외식하는곳에서 사장님이 귤을 줬다! 그때 든 생각은?귤 맛있겠다, 귤이 반들반들하네. 귤이 참 노랗다. ☞ 현실주의(감각형) S사장님이 제주도 분이시구나. by 김구라 ☞ 이상주의(직관형) NS = Sensing = (5감으로) 탐지하는 ☞ 현실주의N = iNtuitive = 직감·직관에 의한 ☞ 이상주의
senseing은 5감(촉각, 후각, 시각, 청각, 미각)으로 세상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현실주의의 사람들은 이같이 현실감 있는 감각으로 명백한 증거가 있는 정보를 위특히 받아들입니다.
M과 B의 뜻은?
MBTI 검사는 캐서린 쿡 브릭스(Katharine C. Briggs)와 그녀의 딸 이자벨 브릭스 마이어스(Isabel B. Myers)가 함께 만들어낸 테스트입니다.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엄마와 딸이 이런 역사적인 검사를 만들어 내다니 대단한데요. 딸인 이자벨 브릭스 마이어스는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카를 융의 심리학을 일찍부터 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본 데미지 연산 공식
– 물리 데미지 = (위력×액션 타입 보정×사용자의 공격력) ÷ (대상의 방어) – 마법 데미지 = (위력×액션 타입 보정×사용자의 마법 공격력) ÷ (대상의 마법 방어력) – 필살기 데미지 = 위력×액션 타입 보정×(사용자의 공격력+마법 공격력) ÷ 대상의 방어력 – 던지기 데미지 = (위력×액션 타입 보정×사용자의 운 능력치) ÷ 대상의 방어력 ※던지기 전용 아이템도 담기다 – ※위력 : 공격 타입 특기의 고정 공격력을 의미하며 특기 설명 화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액션 타입 보정 : 액션의 종류에 따른 고유 고정값. 예로 들어 통상 공격시 1타, 2타, 강공격 등에는 개개인별로 액션 타입 보정값이 있어 같은 공격력으로 공격을 해도 데미지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AFTER (
(사진 기준) 왼쪽도 발라준 상태입니다. 분명히 아까 푸석푸석 사막같던 머리결이 그나마 인간다워졌습니다. 만약에 제가 오늘 두상 감으면서 린스도 하고 헤어미스트도 뿌리고 촉촉할 때 잘 발라줬다면 더 윤기가 흘렀겠죠. 하지만은 저는 그게 다. 귀찮으니까요 (어디 가는 것도 아니고) 그래서 그냥 클렌저 + 대충 드라이기 20초 + 오일 발라줬는데도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진짜 강추하는 제품쓰. 물품 사진입니다.
물품 사진은 인터넷에 검색하시는 것이 더욱 확실합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등등 공식
힐라회 회복량(+포토 오일) = 사용자의 정신 × 3.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프 순기능?
사실 너프는 무조건적으로 악랄한 것만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속성 데미지
약점 = 최종 데미지 × 1.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