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지 권장 구례 맛집 목월 빵집, 줄 서서 먹는 빵집

국내여행지 추천 구례 식당 목월 빵집, 줄 서서 먹는 빵집

화엄사지리산노고단사성암지리산 정원섬진강대숲길 힐링생태탐방로쌍산재운조루지리산역사문화관지리산 호수공원한국압화박물관 구례하면 떠상승하는 것 중 하나, 수많은 문화재가 있는 화엄사는 죽지 않는 작품이라고 할 있습니다. 대한 불교 조계종 제19 학습장비 본사인 화엄사는 사적 제505호로 지정되어있습니다. 규모가 웅대하고 우아하여 유서 깊은 불교문화의 요람으로 손꼽힌다. 백제 성왕 22년544년 연기조사가 건립 하였다고 전해지며 화엄경의 두 글자를 따서 절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일주문, 금강문, 천왕문을 차례로 지나 보제루를 끼고돌면 화엄사의 웅장한 가람배치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imgCaption0
식당 추천 섬진강재첩국수

식당 추천 섬진강재첩국수

하동에 왔으면 재첩은 또 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재첩국수를 먹으러 왔다. 사실 별점이 더 좋은 재첩집들도 많았고 내가 2021년에 갔던 곳이 조금 더 맛있긴 했지만 부흥재첩식당 완전 추천 여기는 또 섬진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에 뷰도 너무 장난이 아니어서 홀린 듯이 이곳으로 정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자리가 없습니다.면 건너편 조금 앞쪽에 위치한 공터에 주차 가능 재첩국수 8,000원, 전질환 10,000원 재첩국수, 재첩비빔국수, 메밀전질환 여기는 이렇게 쟁반 하나에 나오는 이 조합이 제일 대중성 있는 것 같다.

인스타에서 제일 많이 봄 인스타 감성이라고 또 맛이 없느냐,그건 또 아닙니다. 나랑 친구들은 다. 감미롭게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1층은 실내이고 자리도 더 많지만 또 우리는 감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더위를 이기고 2층에 자리 잡았다.

카페 추천 더로드 101

체크인 시간이 조금 남아서 숙소 근처 카페를 찾아갔다. 더로드 101이라는 지리산이 한눈에 보이것은 대형 카페였다. 1층에는 베이커리류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고 2층은 모두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층에 빽빽하게 좌석만 있는 게 아니라 가운데가 뻥 뚫린 구조라 전혀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카페 규모도 크지만 부지 자체가 커서 정원도 엄청 크고 관리도 잘 되어 있었어요. 카페 우측으로는 기념품을 파는 가게도 있었어요.

주차공간 넓음 지리산라테 매실에 모히또 등 신기한 메뉴가 많고 베이커리류도 함께 판매합니다. 아메리카노 6,000원으로 음료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 왼쪽부터 초코오레오 화분스무디, 솔티카라멜카페 카페라떼 그리고 지리산녹차라테.비주얼이 정말 사진 찍을 맛이 났다.

가 볼만한 곳 서시천변 코스모스밭

탁 트인 코스모스밭을 볼 수 있는 곳 가을 입장료, 주차비 별도 없음. 서시천 근처 주차 가능자리 많음 정말 꽃밭 한가운데에 서 있는 느낌여길 봐도 저길 봐도 꽃 밖에 안 보입니다. 벚꽃 개화시기에는 서시천이 벚꽃 포인트라던데 봄에도 한 번 와보고 싶습니다. 멀지만 않으면.해가 질 무렵에 간 곳이라 뜨겁지도 않고 바람도 솔솔 불어서 너무 기분 좋았던 서시천변 코스모스밭 코스모스 이 외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오래 머물만한 곳은 아니지만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입니다.

식당 추천 봉성피자

여기는 같이 간 친구가 알아온 피자 맛집으로 사실 하동은 아니고 구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먹겠다는 일념 하나로 구례까지 출동 친구들과 묵었던 숙소는 켄싱턴휴양지 지리산하동으로 구례와 하동 사이었기 때문에 구례까지 가는데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봉성피자는 배달 위주인 지 홀은 다소 협소한 편입니다.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우리는 포장을 해서 근처 공원에 가서 먹기로 했다. 맛집리뷰에 공원리뷰를 살짝 곁들인. 우리들이 간 곳은 산수유사랑공원이라는 곳인데 이름이 너무 귀여웠다.

공원도 크고 사람도 거의 없었습니다. 어디서 먹을지 찾아보다가 적당한 정자가 있길래 바로 들어갔다. 피자 미디엄 사이즈 23,000 ~ 28,000원, 라지 사이즈 26,000원 ~ 31,000원 선 가게 앞 잠시 주차 가능 내부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크지는 않습니다.

숙소 추천 비바체리조트

2021년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비바체 휴양지 여기는 인피니티풀 하나 보고 오는 것으로 방 컨디션은 그냥 그저 그렇다. 조금 세월이 느껴진달까.?그러나 뭐 지내기 나쁘지 않고 밖에 있는 시간이 더 기므로 흐려진 눈 가능 근처에 저녁 먹을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체크인할 때 석식 BBQ를 할 거냐고 물어보는데, 결과적으로는 하기 잘한 것 같다. 최근 동안 동안 뭐 어디 가도 돼지고기 2명이서 먹으면 67만원 나오니까 인당 3만 원에 삼겹살목살국밥야채까지 주는 패키지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

방에서 보이것은 뷰 방에서 하동호가 한눈에 보이는데 건물 하나 없이 탁 트인 뷰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했다. 아래로는 바로 수영장이 보이는데 뭐 비바체 리조트는 이거 보러 오는 거 아니겠어요?? 너무너무 예뻤던 비바체리조트의 인피니티 풀! 우리는 체크인하자마자 바로 옷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내려갔다. 9월이라 그런가 사람이 생각보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식당 추천 섬진강재첩국수

하동에 왔으면 재첩은 또 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재첩국수를 먹으러 왔다.

카페 추천 더로드 101

체크인 시간이 조금 남아서 숙소 근처 카페를 찾아갔다.

가 볼만한 곳 서시천변

탁 트인 코스모스밭을 볼 수 있는 곳 가을 입장료, 주차비 별도 없음.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